강릉항 안목해변 카페거리 강릉커피거리를 가다~

강릉항 안목해변에서 느긋하게 풍경즐기기~

강릉 커피거리 주변 풍경

강릉가볼만한곳

강원도가볼만한곳

강릉항 안목해변 카페거리 강릉커피거리


예전엔 안목카페촌, 안목항 카페거리 등등의 이름으로 불리웠지만, 이젠 정확히 강릉커피거리로 명명이 되었어요.


올해는 무더위가 일찍 찾아왔어요. 벌써 35도가 넘어가는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휴가가 더 그리워 지겠죠~ 아니 휴가가 아니더라도 바람쐬러 가기 좋은 곳이라 할 수 있겠어요.


안목해변의 커피숍 들과 주변풍경을 포스팅 해 볼께요~

사계절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강추~

다만, 안개가 자주끼는 곳이라 푸른 바다를 못볼 수도 있어요. 멀리까지 갔는데 주변 풍경이 덜 보이면 좀 안타깝겠죠.

저는 다행히도 날이 좋아서 안목해변의 푸르른 바다를 실컷 봤었네요. 주로 여름엔 거의 날이 좋아 걱정 안해되 될 듯 해요.


안목해변으로 가는 길은 늘 그렇듯 길이 막히고, 여행객들이 참으로 많은 곳이에요.

길만 안막히면 매일 가보고 싶은 동해안이 서울중심에선 매우 멀다보니 발걸음을 떼기 쉽지 않아 주로 서해안으로 가게 되죠.


얼마전에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에 다녀 온 적이 있는데요. 이 곳 강릉 커피거리는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카페를 같이 즐길 수 있는 경치가 빼어난 곳이지요~가깝기만 하면 매일 간다에 한표....


강릉항 안목해변 여름의 모습이에요.

연인들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갈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강릉항의 모습이에요. 등대를 보고 있으면 왠지 동화속으로 빠져들어가는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강릉항의 모습이에요.

어선이 강릉항으로 들어오고 있어요. 바다낚시를 즐기고 오는 배로 보이네요~


강릉항 커피거리~

주차장은 매우 넓지만, 사람이 몰리는 휴일의 경우엔 꽉꽉 들어차는 곳이에요.

저는 산토리니 비슷한 건물들을 보면, 너무나 센치해져요. 마냥 좋아요.

경기도 화성에도 산토리니가 있고, 오이도에도 산토리니 카페가 있어요~

볼 때마다 난 저런 집을 짓고 살아야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요. 그러나~ㅎㅎ상상만 하고 살아야죠~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킥러스커피, 아메리카, 스타벅스, 카페알베로, 엘빈, 공차, 보싸노바, AM브레드, 커피쿠퍼, 카페파스쿠치, 펠리체

커피C.L , 투썸플레이스, 빅아일랜드, 할리스 커피....기타 등등의 커피숍들이 있었어요.

아마도 2019년 이후의 카페거리는 매장들 부터 많이 바뀌어 있을 듯 하네요.

튀는 EYE의 Blog

일반적이 아닌 튀는 시각으로 바라보며~

댓글 쓰기

아무 의미없는 댓글은 삼가해 주세요. 짧더라도 정성스럽게 달아주세요. 보완할 거 있다면, 최대한 보완할게요~감사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