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에 가볼만한곳
시몬스 테라스점의 크리스마스트리
시몬스 별빛축제
시몬스의 풍경을 360도로 담아보다~
시몬스 테라스점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988
운영시간(영업시간) : 일~목요일 : 11시~20시 / 금, 토요일 : 11시~21시
일루미네이션,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시간(등불점등) : 오후5시~밤10시(영업시간이 끝났더라도 야외에는 밤10시까지 점등이 되어 있어요.)
입장료 : 무료
주차 : 무료
요즘은 피크기 때문에 만약 남이천IC로 들어오시는 경우라면, 테라스점에 도착하기 약300m전에 왼쪽에 대략5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터가 있어요. 그쪽에 주차 후 걸어가시는게 나아요. 안그러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엔 도로에서 최하 3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해요. 빠져나올 때도 한꺼번에 많은 차량들이 주차장에서 빠져나가게 되다보니 번잡 그 자체입니다. 그래서 공터주차를 추천합니다. 만약 도로에 차가 밀려있지 않다면, 테라스주차장으로 곧장 들어가시면 돼요. 밀려있을 때 참고하세요.
특이사항 : 다른 불빛축제장소에 비해 면적은 매우 좁고 구경거리가 많지는 않으나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임에는 틀림없는 듯~ 이런 장소를 무료로 개방한다는 점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한번쯤은 가봐야 할 곳~
도착한 시간이 어정쩡하게 어둑어둑한 오후5시20분이라서 우선 실내 방문을 한 후 실외 불빛을 구경하려 합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SNS샷을 남기던 세탁소예요. 그 정도로 예쁘신가요? ㅎㅎ 전 잘 모르겠더군요.
이코복스 커피 이천시몬스 테라스점이 있었는데요. 이 날은 기온이 영하11도여서 그런지 정말이지 미어터질 만큼 손님이 많았어요.
이제 바깥으로 나가 야경을 봐야겠어요~
버츄얼 제티 Virtual Jetty 전시관은 현장 예약하고 대기 후 입장이 가능한데요. 요즘은 피크철이라서 평일이 아닌 이상 입장하려면 최하 2시간은 기다려야 해요.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 웨이팅으로 기다리는 입장순서를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전시관 방문하시려면 버츄얼 제티입구에서 전화번호 예약 후 다른 곳을 우선 구경하시다 순서되면 관람하면 되겠어요.
360도로 츄리광장을 구경해 보시죠~
360도로 보실까요~?
어마어마한 인파에 놀랐던 하루였어요.
가장 큰 대형 트리앞에는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10m이상 넘게 서 있었어요.
저는 꽤나 큰 규모의 공간인 줄 알고 방문하였으나 매우 협소한 공간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별빛 전등을 달아놓은 수준이었어요. 그렇더라도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임에는 틀림없어 보였어요. 이곳을 방문하신 대부분은 가족보다는 연인들이 훨씬 많았어요.
오늘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흔들리지 않는 편암함 시몬스 테라스점에 방문하여 눈을 호강시킨 하루였어요~
아무 의미없는 댓글은 삼가해 주세요. 짧더라도 정성스럽게 달아주세요. 보완할 거 있다면, 최대한 보완할게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