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사
주차 : 무료(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3-21일대) / 유료(낙산사주차장 3,000원)
입장료 : 성인4,000원
길가를 보시면 주차라인이 그려져 있죠. 그곳에는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어요. 그 주변이 모두 무료주차장입니다.
낙산사에서 바라보는 낙산해수욕장입니다.
인파가 어마어마하군요.
저는 11시30분경 낙산사에 도착했는데요. 뜻밖에 국수공양시간에 도착하여 줄서서 국수를 먹게 되었네요.
국수를 다 먹고 설겆이는 본인이 직접 해야 해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제 낙산사를 거닐어 봐야죠~
이쪽은 의상대입니다.
이곳에서도 해수욕을 하네요. 아마도 스노클링하기에 매우 좋을 것 같네요. 내년에 꼭 다시들러 스노클링을 해보고 싶네요.
이곳 해변 왼쪽 끄트머리는 막혀 있어요. 군사작전지역푯말이 있어요. 오른쪽에서는 저렇게 해수욕을 하고 계시네요.
낙산사를 거닐며 바라보는 이 해변의 모습은 가히 놀랍지 아니할 수 없었어요.
보타전이에요.
해수관음상이 놓여있는 곳은 그야말로 뷰가 너무나도 끝내주는 곳이었어요.
저멀리 보이는 곳이 정암해변이에요. 가깝게 보이는 해변은 설악해수욕장입니다.
설악해수욕장엔 인파가 어마어마하군요.
해우소표지판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하조대 전망대 밑에 이런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었네요. 깊이도 꽤 있어보이고, 꽤나 넓어서 스노클링하기에 제격일 것 같네요. 추후 이곳에서 스노클링도 해보려 합니다.
사진의 저 옆에 보이는 한적한 해변이 기사문해변이에요. 전망대의 왼쪽으로는 하조대해수욕장이에요. 인파가 장난아니더군요. 꼭 한번 들르고 싶은 곳이네요.
휴휴암
주차 : 무료
입장료 : 무료
저 아래 보이는 황어떼를 보러 내려가 봅니다.
황어가 황어가 많아도 이리도 많을까요...솔직히 징그럽기까지 했어요.
이제 아쉽지만, 짧은 휴가를 마치고 귀가하려 합니다.
강원도 양양에 이리도 볼게 많은지...못다한 여행은 추후 꼭 재방문해서 눈에 담아보려 합니다.
아무 의미없는 댓글은 삼가해 주세요. 짧더라도 정성스럽게 달아주세요. 보완할 거 있다면, 최대한 보완할게요~감사합니다.